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업!하는 마음가짐은 따로 있다! 집에서 할 부업 찾는다면 마음가짐부터 재정비 하자.

by 쑹슈쌤 2022.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복땡이맘 돈공부>입니다.

요즘 투잡은 거의 뭐 기본이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나도 해봐야 겠단 생각에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앱테크!이런것도 정보가 넘쳐나더라구요.

그래서 해봤습니다.

하지만 클릭하면 10원, 가장 비싼것이 회원가입하면 3000원 주기고 하고, 하지만 회원가입하는것 아무래도 제한이 있을수 밖에 없고, 그외에 쉬운건, sns구독하면 100원 이상 주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다 해서 번 돈이 하루에 많이 벌어봤자 한 앱으로 300-500원 이더라구요!

 

저희가 가장 많이 보는 제목들이 "하루 1-2시간만 투자하면 월급보다 많이 번다"라는 말들인것 같아요.

하지만  그렇게 믿고 시작했다간 실망하기 쉽습니다.

부업을 대하는 마음 가짐은 따로 있다

부업을 대하는 마음가짐은 따로 있다고 합니다. 부업에 성공하기 위한 필수조건이기도 하고 마음속에 담아두셔야 할 내용들이기도 합니다.

첫째:변화를 인정하자. 

놀것 다 놀고,잘것 다 자고 부업을 한다? 이런 생각은 버려야 합니다. 때로는 남들 놀때나 잘때도 일 할수 있다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왜냐면 "세상엔  공짜가 없다"란말 들어보셨죠! 부업을 통해 돈을 벌려면 시간과 노력을 대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따라서 부업을 하면 생활패턴에 변화가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여가시간이 줄어들고 잠을 적게 자야 할수 도 있다는거죠. 

(야행성인 제가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블로그를 하루에 하나씩은 쓰려고 하는 이런 변화를 받아들이기로 시작한 이 시점이 너무 뿌듯하네요.제가 부업을 할 마음가짐을 가졌다는 거니까요 ㅎㅎ돈은 못 벌지만요,좋은 시작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둘째:상실감에 빠져들지 마라

부푼 기대를 안고 부업을 시작했지만 정작 부수입이너무 소소 할 수도 있습니다. 자투리 시간에 오로지 부업에만 매달렸는데 하루에 번돈은 고작 300-1500원. "내가 이때까지 뭘 한거지?"하는 생각이 들수도 있습니다.

이러면 급격한 상실감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부업고수들은 처음에는 푼돈에서 시작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어떤 일이나 처음엔 다 어려운법, 하지만 "푼돈"이 목돈이 된다는 믿음을 잃지 않는다면 분명 또 다른 부업의 기회가 찾아오고 부수입의 규모도 점점 커질것이다!!!!!!!!!!


오늘 글을 정리하면서 제가 다시 마음가짐을 들여다보는 시간이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네요!

다들 같이 부자 됩시다! 

더 많은 돈(경제)공부는 <복땡이맘돈공부>와 함께 해요~!

반응형

댓글